텍사스 패티 인종간의 후장 항문섹스 질내사정 – av러브걸

텍사스 패티 인종간의 후장 항문섹스 질내사정

이치로는 매우 아픈 사람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그의 의사 인 사쿠라기 슌는 그가 일본에서 그를 위해 할 수있는 모든 것을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는 이치로가 미국에서 간호사 텍사스 패티와 함께 있기를 원합니다.
패티는 처음에 혼란스러워하지만 슌은 이치로가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합니다.
의사가 떠난 후 패티는 이치로에게 수프를 먹게하여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지만, 그에게는 너무 뜨거워서 패티가 생각하는 차선책은 환자를위한 것이며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를 침실로 돕습니다.
그러나 일단 그곳에 가면 이치로가 마음에 안주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사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그 때 그는 죽기 전에 간호사와 섹스를 하고 싶다고 고백하게 된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죽어가는 소원입니다.
다시 한 번 방심하다가 패티는 처음에는 확신이 서지 않습니다.
그러나 곧 그녀는 자신이 환자의 욕망에 자신을 바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패티는 간호사 복장을 벗고 그 아래에 검은 레이스 란제리를 드러냅니다.
이치로는 란제리 너머로 그녀의 가슴을 만지기 위해 빨리 들어가서 결국 자신을 발견하고 빨기 전에.
그 자신도 패티의 가슴을 빨아먹을 것입니다.
텍사스 패티는 얼굴을 타서이 일을 따라 가고 이치로가 곧 검은 란제리에서 벗어남에 따라 그녀의 음부를 먹도록 허용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빠는 수탉으로 돌아가서 뒤따를 것입니다.
그 후에 텍사스 패티는 카우걸을 탈 것입니다. 그녀는 직립 자세에서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것에 튀기 위해 뒤로 기대기 전에. 그것은 결국 이치로가 열심히 성교하기 위해 왕복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텍사스 패티가 다리가 쪼개지는 자세로 끝날 것입니다.
그 후, 선교사는 이치로가 똑바로 앉아 앞으로 밀어내는 것을 보는 방식으로 계속합니다.
그러나 이치로는 선교사가 그 위에 계속해서 계속 될 것이기 때문에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결국 텍사스 패티의 다리를 다시 고정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그는 계속해서 그녀의 엉덩이를 가져갔고, 먼저 선교사에서 섹스를 했습니다.
여기서부터 그는 점점 더 빠른 속도로 나아갈 것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어려워지는 것. 그들 중 두 사람은 잠깐 69 자세로 끝날 것이고, 패티가 침대 가장자리에 거꾸로 매달리면서 자지를 빠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 후, 이치로가 계속해서 텍사스 패티의 엉덩이에 그의 거시기를 강타하기 때문에 일이 강아지와 함께 갈 것입니다.
그 후, 패티가 이치로에게 좆될 때 한쪽 다리로 서 있기 때문에 그들은 침대에서 떨어질 것입니다.
이것은 그가 서있는 카우걸을 위해 그녀를 들어 올리기 전에. 두 사람이 침대로 돌아 오기 전에 벽에 그녀를 붙잡고 그녀를 열심히 섹스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은 서있는 카우걸 일 것입니다.
그녀가 뱃속에 평평하게 누워 있기 때문에 몸. 그가 엉덩이를 세게 쳤을 것입니다.
그 후, 그는 텍사스 패티가 표준 사이드 섹스로 해결되기 전에 리버스 사이드 섹스 위치를 위해 밖으로 뻗어 나오기 전에 손가락을 댈 것입니다.
선교사는 이치로가 매우 빠른 속도로 엉덩이를 계속 세게 두드리는 것을 따를 것입니다.
그 사이에 휴식이있을 수도 있는데, 패티가 하드 분출 오르가즘에 손가락을 두드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선교사를 다시 선택하기 전에, 그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까지, 결국 텍사스 패티에게 인종 간 질내 사정을 줄 때까지!

20980 views

답글 남기기